Wednesday, August 10, 2011

SAYA NAK KAWEN!!!!!!

나도 결혼하고 싶어. 내가 그들의 음식을 구입, 자신의 배우자와 자녀와 함께 걷는 다른 사람을 찾고 너무 질투입니다. .... 너무 질투입니다. 느낌이 지금은 결혼한다. 하하. 질병 NI에 의한 간질? Hehehe. 네 남자 친구가 더 이상 없었 있는지 어떻게, 결혼 했어요? Hehe. 언니, 자매 사랑하는 판매?게시하는 것은 나에게 사랑을 판매? 나는 어떤 사업 너희하지 마 .. 하하하.Hurm. 입니다 모르겠다, 난 남자 친구하고 싶지 아니지만, 내 경우에 더 적합찾을 수 없습니다. 메인 나중에 한국어 또는 일본어 찾을 알아요. Hehehe. 난 다시 한국어 또는 일본어하실 수 있습니다. 하하. 흠. 내 가족 볼 수 반갑습니다. 어떤 어린이, 우리를 커버없이 남편. 당신이 요리사, 결혼을 원한다면, '집이 가장 중요한 먼저 강한 위치 지배되고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깔끔한했습니다. 것들 전혀 모르지만 결혼하면 고통과 비참가 될 수 있습니다. 음. 나를 위해, 3.6 CGPA을 달성 이상, 그리고 캠프 한국어 또는 일본어를 공부 계속하지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전 남자 친구가 없습니다. 그리고 내가 일을 할 수처럼 난 결혼하지 않습니다. 하하. 하지만 참여 왕의 딸이있다면. 하하. 치메라이 높은했지만, 아마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재밌 소리지만, 내가 할 수있는 것을 증명합니다.Jue! !!!!. 싸우고 하하. 당신이 일을 즐겁고 편안한 생활을 얻을 수있다면, 그것이 미래의 조항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나요? Hehehe. 하지만, 제가 한국어 또는 일본어를 배울수 있고, 좋은 내 작품도 없을 수있다면이 맞습니다 .. 어머니가 한번 살고 나에게 왔어요. 하하. 오빠 만날 수 있습니다. 삼촌에게 모든 권리를 배치하는 오빠해야합니다. 아, 괜찮아요 .. 자신의 삼촌이 아직 여전히 귀엽기, 미남 ... 하하 .. 나는 한국과 일본 얼굴 있었다면 그것은 남편이 수 있습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